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8:49
연예

유재석, 김종국 빙의해 단백질 집착…이이경 반기 (놀면뭐하니)

기사입력 2023.05.12 13:5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단백질의 중요성을 설파하며 멤버들과 티격태격한다.

13일 방송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는 ‘천 원의 아침’ 편으로 꾸며진다. 최근 대학가에 천 원짜리 아침밥이 등장하는 등 고물가 여파 속 끼니를 챙기는 시도가 일어나고 있다. ‘놀면 뭐하니?’ 멤버들도 저렴하게 만들 수 있는 아침 한 끼 메뉴를 고민하고 직접 요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날 이른 아침에 모인 멤버들은 저렴한 아침 한 끼로 어떤 메뉴가 좋을지 머리를 맞댄다. 요식업계 몸 담고 있는 정준하, 하하와 요리 금손 신봉선은 맛있는 아이디어를 내 군침을 자극한다.



이런 가운데 유재석은 탄수화물 잔치가 된 메뉴에 “근데 단백질이 없잖아요”라고 브레이크를 건다. 그런 유재석에게 정준하는 “단백질 협회에서 나왔어?”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급기야 유재석은 “이러면 속상해”라고 말하며, 단백질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여 어떤 일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렇게 단백질 협회 홍보대사(?)가 된 유재석은 멤버들의 요리에 참견을 하며 단백질의 중요성을 설파하고 다닌다. 단맛에 열광하는 멤버들 사이, 끝까지 단백질을 챙기는 유재석에게 이이경은 “몸이 종국이 형이면 말을 안해!”라며 반기를 든다. 유재석은 맛을 위해 단백질을 포기(?)하게 될지 본 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유재석의 단백질 사랑은 13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