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6.03 19:14 / 기사수정 2011.06.03 19:14
- 6월 3일 오후 7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드라마 '최고의 사랑'이 낳은 또 한 명의 스타 아역배우 양한열의 체중감량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양한열은 다이어트를 통해 달라진 외모를 선보였다.
▶ 최고의 사랑, '띵똥' 양한열 체중 감량 성공 "딴 사람 됐어"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띵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역배우 양한열이 눈에 띄게 달라진 외모로 이목을 끌었다.
양한열은 2일 방송된 '최고의 사랑' 10회분에서 독고진의 큐피트 화살 노릇을 하는 양한열의 최근 눈에 띄게 달라진 외모와 날렵해진 턱선이 이목을 끈다.
양한열 군은 스토리온 '수퍼키즈'를 통해 다이어트에 도전하고 있는 그는 방송 초기와 비교해 이목구비도 또렷해지고 두둑했던 뱃살 대신 날씬해진 몸매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수퍼키즈' 관계자는 "아무래도 어린이이다 보니 다이어트 효과가 빠르게 나타나는 것 같다. 한층 건강해진 모습으로 드라마에서 활약하니 뿌듯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대답해 띵똥" - 그것 또한 훌륭한 바디가 돼가는 과정이다 띵똥 // ID naee****
▶ "띵똥 보면 그 생각난다" - 예전에 코카콜라 광고하던 북극곰. 귀여워 죽겠어 띵똥 //ID ll3l****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 '강심장' 신동, "24kg 뺀 다이어트 비법은 하루 세 끼만"
▶ 윤계상, 영화 위해 6kg 감량 폭풍다이어트 "짐승남 종결자 등극"
= 유리의 과거 사진이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유리는 온라인을 통해 화제가 된 바 있는 펌킨스 시절 사진을 방송에서 필사적으로 막았다. 하지만 네티즌의 눈을 피해갈 수는 없었다.
▶ 유리, 과거 '펌킨스' 시절 어떻기에?
가수 유리가 과거 사진 공개를 필사적으로 막아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3'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연예계 대표 절친 유리, 백지영, 이지혜, 장우혁, 천명훈이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백지영은 "지상렬 오빠 때문에 인터넷에 많이 퍼진 사진이다"며 먼저 공개한다고 총대를 멨다. 또 자신의 과거사진에 대해 "성형수술하기 좋은 얼굴"이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곧이어 이지혜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고 이지혜는 "제목도 있다. 개미핥기"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지금과는 다른 눈과 코로 "홍진경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밝혔다.
백지영과 이지혜가 사진을 공개했지만, 유리의 과거사진은 아주 잠시 화면에 등장했지만 곧 유리가 필사적으로 막아 완전히 공개되진 못했다.
네티즌들은 "이거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는데", "과거에 당당하면 좋을텐데", "유리 예나 지금이나 귀여워요"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완전 다른 사람이 있네" -메이크업이 예전 스타일이라 그렇게 보일 수도 있겠지만. 그냥 아예 다른 사람인데? // ID hyun****
▶ "펌킨스가 뭐야" - 그런 그룹도 있었어? 난 쿨 활동시의 유리만 기억남 // ID asdw****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 이영아, 78kg 과거사진 공개 "다이어트 전 부끄럽지 않아"
▶ 김사랑, '성형의혹 솔솔 나는 과거 사진' 화제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