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4:34
연예

유인나X윤현민, 감정 변화 포착…노래방 데이트 '설렘 UP' (보라! 데보라)

기사입력 2023.05.02 13:3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보라! 데보라’ 유인나, 윤현민 사이에 설레는 변화가 포착됐다.

ENA 수목드라마 ‘보라! 데보라’ 측은 2일, 묘한 핑크빛 기류가 감도는 데보라(유인나 분)와 이수혁(윤현민)의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실연의 아픔을 극복하고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데보라의 일상이 그려졌다. 혹독한 이별 후유증을 벗어난 그는 그제야 새로운 희망이 보이기 시작했다.

데보라는 자신처럼 힘든 이별의 아픔을 겪은 사람들이 남긴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로 다시 일어설 용기를 냈다. 이어 이수혁을 찾아가 연애서 프로젝트를 재가동 시키는 데보라의 모습이 두 사람의 터닝 포인트를 예고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이수혁의 어깨에 기대어 잠든 데보라의 모습이 두근거림을 안긴다. 데보라의 달콤한 눈빛 공격에 어리둥절한 이수혁의 모습도 흥미롭다.

여기에 노래방 데이트를 즐기는 데보라, 이수혁의 환한 미소는 설렘을 더한다. ‘연애서 프로젝트’가 두 사람에게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이들에게 찾아온 설레는 변화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보라! 데보라’ 제작진은 “이번 주 7, 8회에서는 연애서 프로젝트를 가동한 데보라, 이수혁의 변화가 설렘을 선사한다. 예기치 못한 감정과 마주하게 된 두 사람의 감정선이 흥미로울 것”이라면서 로맨스의 시작을 기대케 했다.

한편, ‘보라! 데보라’ 7회는 3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ENA '보라! 데보라'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