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4:30
연예

김재중 "중고거래 구매자와 급 술 마셔…끝까지 날 몰라봐" 굴욕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3.03.29 11:13 / 기사수정 2023.03.29 11:13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인턴기자) 가수 김재중이 중고거래에 나선다. 

29일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평소 중고거래를 즐기는 김재중의 리얼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김재중은 자택 드레스룸에 들어가 정리해야할 옷들을 하나 둘씩 꺼낸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신랑즈' 이규한은 "'더 글로리' 연진이(임지연 분) 드레스룸이랑 똑같다"며 매의 눈을 가동시킨다.



뒤이어 김재중은 중고거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판매할 물품들을 모아 거실에 늘어놓는다. 그중에는 '돈 세는 기계'는 물론, 명품 신발, 무선 청소기 등 탐나는 물건들이 포함돼 있었고 '멘토즈' 한고은·이승철은 "저런 거 우리한테 팔지. 우선권을 줘야죠"라며 욕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잠시 후 김재중은 직접 중고 물품의 사진을 찍으며 "완벽 그 자체!"를 외치는데, 이때 김재중의 절친 형이 깜짝 방문한다. 절친 형은 김재중과 함께 중고거래 애플리케이션에 내놓을 옷들의 '착장샷'을 찍는다. 

여기서 김재중은 "사실 나 중고거래 애플리케이션에서 급 만남으로 술까지 같이 먹었는데, 끝까지 내가 누군지 모르더라"라며 과거 굴욕 설을 셀프 폭로한다. 

모든 준비를 마친 김재중은 중고거래를 하러 길거리로 출동한다. 과연 그가 구매자와 어떤 케미스트리를 발휘해 중고거래를 성사시킬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채널A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