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6:33
연예

"4월 컴백대전 정조준"…아이브, 스케줄러 공개

기사입력 2023.03.24 16:19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컴백 스케줄을 확정했다.

아이브(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는 23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I’ve IVE(아이해브 아이브)’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아이브는 오는 26일 프리 릴리즈 곡인 ‘Kitsch(키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 이후, 27일(월) 'Kitsch'를 전격 발매하며 컴백 예열에 나선다. 신보 'I’ve IVE'의 4월 10일 발매 일정에 맞춰 2일에는 트랙리스트를 공개한다.

이어 3일부터 5일까지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다. 또 8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9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다.

앞서 프리 릴리즈 곡 ‘Kitsch(키치)’의 영상을 기습 공개하며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아이브는, 더욱 강력해진 자기 확신과 당당함을 무기로 화려하게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이에 컴백 주간 풍성하게 채워질 다채로운징 콘텐츠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아이브의 첫 정규앨범 ‘I’ve IVE’는 지난해 8월 발매해 이들을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린 세 번째 싱글앨범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표되는 신보다. 이번 앨범을 통해 아이브는 그룹의 정체성과도 같은 ‘자기애’, ‘자신감’, ‘자유’ 등의 키워드를 다양한 음악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