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유인나의 매운맛 연애 상담이 시작된다.
오는 4월 12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 측은 23일, 데보라(유인나 분)의 화끈하고 통쾌한 연애 코칭이 담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를 높인다.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 코치 ‘데보라’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 기획자 ‘수혁(윤현민)’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다. 밀고, 당기고, 씹고, 뜯고, 맛보며 즐기는 연애에 대한 ‘거의(?)’ 모든 것이 현실 공감을 더해 시청자들의 설렘 세포를 깨운다.
‘이 구역의 미친 X’, ‘검사내전’, ‘청춘시대 1·2’ 등 감각적이고 섬세한 연출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이태곤 감독과 ‘이 구역의 미친 X’로 재치 가득한 필력을 인정받은 아경 작가가 재회해 기대심리를 자극한다. 무엇보다 유인나, 윤현민, 주상욱, 황찬성, 박소진 등 ‘썸’ 폭발하는 배우들의 시너지 역시 드라마 팬들을 더욱 설레게 한다.
이날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누구보다 연애에 진심인 데보라의 뼈 때리는 연애 코칭을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세상 모든 연애에 통달한 최강 연애 코치 데보라. 연애 상담 라이브 방송을 켜기 무섭게 댓글이 폭주한다.
“뼈 맞을 준비 되셨나요? 아플 수도 있어요”라는 자신만만한 경고에 이어진 과몰입 유발 질문들은 흥미를 더한다. ‘ENTP 짝남’을 확실하게 넘어오게 하는 방법에는 직진하다 바로 백스텝 밟는 현실 꿀팁을, 절친과의 바람에는 당장 헤어지라는 ‘매운맛’ 코칭 뒤로, “애쓰는 연애는 이제 그만, 나의 가치를 높여서 더 사랑받는 당당한 연애를 해야죠”라는 조언이 이어진다. 여기에 “여러분도 연애 위너가 될 수 있어요. 제가 있잖아요?”라는 메시지는 ‘연애 위너’로 만들어 줄 데보라의 한 끗 다른 코칭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위트 넘치고 솔직한 데보라는 여자들의 워너비 ‘연플루언서(연애+인플루언서)’이자, 베스트셀러 연애서를 보유한 스타 작가이기도 한 ‘만렙’ 연애 코치다. 이기는 연애만 하라던 데보라 역시 자신의 연애에는 한 치 앞을 못 보고 제대로 뒤통수를 맞는 ‘연애 루저’에 등극한다고. 연애에 실패한 연애 코치 데보라가 사랑에 서투른 출판 기획자 이수혁과 어떤 연애서를 만들어 나갈지, 데보라의 자존심 회복을 위한 사랑의 리턴매치에 기대를 더한다.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뼈 때리는 매운맛 연애 코칭 너무 기대됨” “연애 코치 유인나 목소리 귀에 쏙쏙 박힌다” “유인나 데보라 캐릭터 완전 찰떡!” “벌써부터 과몰입!” “티저부터 사연 공감 200%” “유인나, 윤현민 로코 케미스트리 기대 중” 등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한편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는 오는 4월 12일(수)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 ENA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