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1:30
연예

'진짜가 나타났다' 포스터 비하인드…백진희·안재현·차주영·정의제 기대되네

기사입력 2023.03.21 10:51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진짜가 나타났다!’ 포스터와 티저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돼 예비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오는 25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측은 백진희(오연두 역)와 안재현(공태경), 차주영(장세진), 정의제(김준하)의 포스터 및 티저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21일 공개된 메이킹 영상 속 백진희, 안재현, 차주영, 정의제는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는 모습으로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간다. 시작부터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한 이들은 메이킹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드는 등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포스터 촬영장을 즐겁게 만들었다. 



네 명의 배우는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극 중 캐릭터를 자세히 소개하는가 하면 촬영 현장 분위기를 적극적으로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재현은 “매우 활기차고, 명절 느낌 나네요”라고 소감을 전했고, 차주영은 “현장 분위기 정말 화사하고, 따뜻하다”고 말해 보는 이들조차 즐거운 현장임을 몸소 느끼게 했다. 

‘촬영 시작 전 나만의 루틴이 있다면?’이라는 질문에 백진희는 “붓지 않기 위해 전날 운동하고 공복으로 와서 촬영하는 편”이라고 설명했고, 안재현과 정의제는 ‘운동’이라고 입을 모았다. 차주영 또한 “신나는 음악을 들으면서 스태프들과 아몬드 밀크쉐이크를 먹으면서 왔다, 기분 좋아지라고”라고 덧붙이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단체 티저 촬영에서 배우들은 촬영 직전까지 연습 삼매경에 빠지거나 컷 소리에 웃음을 장착하는 등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 이야기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오는 25일(토) 오후 8시 5분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 = 빅토리콘텐츠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