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0:25
연예

'소울메이트' 오늘(15일) 개봉…김다미가 전하는 영화 가이드

기사입력 2023.03.15 09:08 / 기사수정 2023.03.15 09:0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소울메이트'(감독 민용근)가 개봉을 맞아 관객 리뷰 포스터와 함께 배우 김다미가 직접 '소울메이트'를 보러가는 관객을 위해 영화관 가는 길을 안내하는 '무비가이드' 영상을 전했다. 

공개된 관객 리뷰 포스터는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진심이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 

보기만해도 청량함이 느껴지는 제주 바다를 배경으로 전소니, 김다미, 변우석이 걸어가는 모습은 그들의 즐거운 목소리가 들리는 듯하다. 

여기에 '그 시절 나를 보는 것 같았던 영화'를 시작으로 관객들의 공감 가득한 마음이 느껴지는 리뷰들은 '소울메이트'가 담고 있는 다채로운 재미를 증명한다.



'그때를 함께 한 소중했던 친구를 떠오르게 하며 잠 못 이루게 한 영화', '마음이 몽글몽글 그리움이 가득', '영화판 디토의 세계관', '영화 이름 그대로 소울을 선물 받은 느낌' 등의 '소울메이트'가 전하는 감성에 동화된 리뷰들은 아직 영화를 보지 않은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더한다.

'소울메이트'에서 미소로 열연한 김다미가 직접 안내하는 무비가이드 영상도 주목받고 있다.

'소울메이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는 '영화관 가는 길 NEW 무비가이드'는 영화 세계관의 몰입을 돕는 오디오 도슨트 콘텐츠로 봄 햇살에 어울리는 음악과 배경으로 김다미가 '소울메이트'의 시나리오 첫 페이지를 읽어주는가 하면, 전소니의 목소리로 하은의 일기장이 스틸과 함께 소개된다.

'소울메이트'는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