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1:57
연예

황민현 "가수와 배우, 둘 다 포기 못해…모두 잘하고파" [화보]

기사입력 2023.03.07 17:50 / 기사수정 2023.03.07 17:51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데뷔 12년 차에 솔로로 데뷔한 황민현의 화보가 공개됐다.

7일 패션 매거진 '지큐 코리아'는 황민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황민현은 '황제' 비주얼을 자랑하며 및 기존 이미지와는 다른 분위기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황민현은 무드 톤의 배경에서 민소매와 크롭셔츠를 스타일링 해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는가 하면 선글라스를 활용한 다채로운 표정 연출로 결점 없는 화보를 다채롭게 완성시켰다.



황민현은 화보 촬영과 병행된 인터뷰를 통해 "솔로 앨범을 발매하면 어떤 음악, 어떤 스타일로 무대를 꾸미고 싶다는 상상을 해 본 적이 있다"며 "꿈꿨던 것들을 이번 앨범에 조금 표현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미니 1집 'Truth or Lie'(트루스 오어 라이) 발매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매사에 감사하며 열심히 해야지'라고 마음을 다진다"며 좌우명을 전했다.

황민현은 "가수 황민현, 배우 황민현 둘 다 포기할 수 없다. 두 마리 토끼를 잡는 게 쉽지 않지만 모두 잘해 내고 싶다. 가수로서, 배우로서 조금 더 잘해 내고 싶은 욕심이 크다"고 당찬 포부를 덧붙였다. 

한편, 솔로 아티스트로서 화려하게 데뷔한 황민현의 화보 컷과 인터뷰는 지큐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와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지큐 코리아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