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그라비티가 태국 방콕에 ‘라그나로크 테마 카페’를 열었다.
28일 그라비티 측은 태국 지역에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테마 카페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테마 카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태국 상용화 서비스 20주년을 기념해 2월 28일부터 4월 28일까지 태국 방콕 시암 스퀘어 1층에 위치한 BaanBan 카페 및 카페 스탠드 3곳에서 기간 한정으로 동시 운영한다.
특히 BaanBan 매장을 활용한 테마 카페는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캐릭터로 가득 꾸며 방문객들이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좌석이 많지 않은 테이크아웃 전문 카페라는 점을 고려해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컵케이크, 테이크아웃 컵 홀더 등 카페 외부에서도 먹을 수 있도록 라그나로크 캐릭터를 활용한 음료 1종과 디저트 4종을 준비했으며 라그나로크 굿즈 상품도 전시한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카페 오픈 이후부터 방문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먼저 라그나로크 테마 카페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라그나로크 게임 3종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과 함께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랜덤 핀버튼을 증정한다. 카페에 방문해 식음료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라그나로크와 BaanBan의 콜라보 에코백도 증정한다. 이벤트 2종은 준비한 제품 및 쿠폰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한다.
그라비티 최성욱 사업 총괄 이사는 “2022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한국, 일본, 대만 상용화 서비스 20주년에 이어 2023년 태국 지역에서도 20주년을 맞이했다. 오랜 기간 라그나로크를 꾸준히 사랑해 주신 태국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캐릭터로 꾸민 테마 카페에서 사진도 찍고 다양한 메뉴도 즐겨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라그나로크 게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진=그라비티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