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소울메이트' 김다미와 전소니가 케미를 자랑했다.
23일 영화 '소울메이트'(감독 민용근)의 김다미와 전소니가 함께한 패션 매거진 보그 3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와 하은(전소니) 그리고 진우(변우석)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 '소울메이트'의 김다미와 전소니가 함께한 보그 3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소울메이트'를 통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아름다운 우정을 관객들에게 선보일 김다미와 전소니는 이번 화보를 통해 닮은 듯 다른 두 사람의 절친 케미를 발산했다. 특히 두 사람이 함께한 커플 컷에서는 완벽한 얼굴합으로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자유로운 추상화 같은 김다미의 미소와 고요한 정물과 같은 전소니의 하은을 연상시키는 개인컷은 두 배우가 가진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다미와 전소니의 시크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동시에 담은 화보와 영화 '소울메이트'에 대한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 솔직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보그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다미와 전소니의 화보를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와 하은(전소니) 그리고 진우(변우석)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오는 3월 15일 개봉한다.
사진=보그코리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