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이종석이 인터뷰 중 공개 연애 중인 아이유를 언급했다.
22일 에스콰이어 공식 홈페이지에는 배우 이종석의 화보와 그의 인터뷰 내용이 공개됐다.
이종석은 '에스콰이어' 3월호 표지 및 화보 촬영 인터뷰에서 '그분이 많은 힘이 되어주신 건 아니냐'는 에디터의 질문에 "이렇게 갑자기 불쑥 들어오시나요?"라고 웃으며 연인 아이유를 언급했다.
이종석은 "그 친구의 존재 자체가 의지가 되고 힘이 된다고 얘기하면 아마 진부하게 들릴 수도 있겠죠"라고 운을 떼며 "그런데 저 말고도 정말 많은 분들이 그 친구의 음악과 그 친구의 가사와 위로를 건네는 문장들에서 위로를 받거든요. 저 역시 그래요"라며 가수 아이유를 극찬했다.
이어 그는 "다만 저는 대화를 나누면서도 그런 위로를 받는다는 점이 다를 뿐이죠"라며 "근데 무엇보다 저희는 꽤 오래전부터 친구였고, 전 세상에서 그 친구가 제일 웃겨요"라며 연인 아이유에 대한 애정을 여실히 드러냈다.
이종석은 "30대로 올라오면서 느꼈던 고민의 시기에 친구였던 그분께 정말 많은 위로를 받았어요"라고 덧붙이며 힘이 되어주는 그의 연인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제가 20대 중반부터 친구로 지냈으니까 서로가 꽤 어릴 때 만난 셈이죠"라며 "그래서 그 친구가 저한테 '이제 많이 어른스러워졌다'는 얘기를 해줄 때면, 더 어른이고 싶은 생각이 들어요"라고 아이유와의 대화 내용도 공개했다.
"그리고 지금보다 더, 훨씬 더 나은 인간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돼요"라며 공개 연인을 향한 마음을 표한 이종석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사진 = 에스콰이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