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2:10
연예

이나영·구교환→한예리, 웨이브 오리지널 '박하경 여행기' 캐스트 공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2.16 08:47 / 기사수정 2023.02.16 08:47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의 캐스팅이 공개됐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이종필 감독의 신작이자 대체 불가 배우 이나영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박하경 여행기'가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박하경 여행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 선생님 박하경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다.

박하경 역의 이나영과 함께 여덟 번의 딱 하루 여행을 풍성하게 만들 캐스팅 군단을 확정 지었다. 



먼저, 넷플릭스 시리즈 'D.P.',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괴이'와 영화 '반도', '모가디슈' 등의 작품에서 자연스러운 생활 연기의 장인으로 눈도장을 찍은 구교환과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멘탈코치 제갈길', '트롤리' 등에서 인상 깊은 존재감을 드러낸 길해연이 함께한다. 



또한 드라마 '최종병기 앨리스', 영화 '육사오',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액션부터 로맨스까지 폭넓은 연기력을 입증한 박세완, 드라마 '나빌레라'를 통해 MZ 시청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은 58년차 국민 배우 박인환, 그리고 영화 '헤어질 결심', '유령' 등 굵직한 작품에서 눈에 띄는 캐릭터 열연을 선보인 서현우가 '박하경 여행기'에 합세한다.

여기에 귀에 꽂히는 목소리로 섬세한 감정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는 세계적인 패션모델 신현지가 '박하경 여행기'에 합류하며 배우로 변신을 꾀해 눈길을 끈다. 



또한, 영화 '써니', '수상한 그녀'로 한국 영화계의 주목을 받았고, 드라마 '머니게임' 이후 일본으로 활동 무대를 확장해 영화 '신문기자'로 제43회 일본 아카데미에서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심은경과 드라마 '호텔 델루나', 'D.P.'에서 강렬한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든 조현철이 출연한다. 

마지막으로 드라마 '청춘시대',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영화 '최악의 하루' 등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채우며 영화 '미나리'로 2021 골드리스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한예리까지 합류하며 이나영과의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를 탄생시킬 전망이다.

'박하경 여행기'는 2023년 2분기에 웨이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각 소속사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