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4:36
연예

이제훈, 사랑꾼 남친 변신?…표예진→김의성, 부캐 퍼레이드 (모범택시2)

기사입력 2023.02.14 09:1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모범택시2' 부캐 퍼레이드가 시작된다.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모범택시’ 시리즈는 악당을 사냥하는 택시기사라는 전무후무한 콘셉트를 기반으로 다이내믹한 재미부터 권선징악의 짜릿한 카타르시스까지 잡으며 SBS 역대 금토드라마 시청률 4위를 기록했다.

이 가운데 '모범택시2' 측이 시즌1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지개 다크히어로즈'의 부캐 퍼레이드를 예고하는 2차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2차 티저 예고는 다시 뭉친 '무지개 5인방' 김도기(이제훈 분)-장성철(김의성)-안고은(표예진)-최경구(장혁진)-박진언(배유람)을 조명하며 시작된다.

이들은 '잘 빠진 신차'를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모범택시의 운행을 시작하는 모습. 뒤이어 '무지개 5인방'의 버라이어티한 복수 설계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선 시즌1에서 다채로운 부캐를 탄생시키며 소위 'N도기 시리즈'를 탄생시켰던 김도기에 이어 장성철-안고은-최경구-박진언 역시 다양한 부캐로 변신, 필드 플레이에 적극 가담해 흥미를 한껏 치솟게 만든다.

미리 보는 김도기의 부캐들도 강렬하다. 고은을 향해 애교를 부리는 '사랑꾼 도기'부터 '닥터 도기', '영농 후계자 도기', '죄수 도기', '법사 도기' 등 시즌1을 능가할 정도로 화려한 부캐의 향연이 이어지는 것.

이에 한층 더 경쾌하고 버라이어티해진 방식으로 악당들에게 참교육을 선사할 '무지개 다크히어로즈'의 복수 대행 서비스 재개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그런가 하면 티저 영상 초반부의 명랑함은 일순간 폭발적인 긴장감으로 돌변한다. '무지개 다크히어로즈'를 노리는 빌런의 존재, 악랄하고 집요한 빌런의 위협에 맞서는 김도기의 혈투가 숨가쁘게 펼쳐진다.

이 과정에서 폭발하는 모범택시, 화염에 휩싸여 다급하게 소리치는 김도기, 상복을 입고 오열하는 고은, 무기개 운수를 기습한 괴한 등 긴장감 넘치는 장면들이 이어져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이에 시즌1보다 업그레이드된 경쾌함과 다이내믹을 싣고 돌아온 '모범택시2'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모범택시2’는 오는 17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SBS ‘모범택시2’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