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3:33
연예

'피지컬:100' 춘리, 악플러 명단 공개…"빨간줄 각오해" [전문]

기사입력 2023.02.08 09:41 / 기사수정 2023.02.08 09:41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보디빌더 춘리가 자신의 사진을 올린 특정 온라인 게시글에 대해 법적 대응 밝힌 후 악플 명단을 공개했다.

8일 춘리는 "빨간줄 쫙!! 각오해용♥"이라는 장문과 함께 춘리에 대한 글을 쓴 온라인 커뮤니티의 사진과 악플 명단 사진을 게재했다.

춘리는 "무서워서 지우셨어요?^^ 난 다 가지고있어요~♡"라며 "지워도 소용없어요. 대한민국 사이버 수사대 무시하면 안돼요"라고 경고했다.



춘리가 공개한 사진에는 악플러들의 닉네임, 댓글 작성 시간과 함께 적나라한 성희롱 악플 등의 내용이 그대로 담겨 있다. 

그는 "이제부터 고소 진행되는거 인스타에 소식전하겠습니다. 시간은 좀 걸리겠지만 걸고 넘어질거 다 걸고 넘어지겠습니다"라며 악플러들에 대해 강경 대응할 것임을 밝혔다.

춘리는 출연 중인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100' PD에게도 걱정을 받았다며 "피지컬 100 흥행 대화를 나누니 행복해졌다. 이제 변호사님께 다 맡기겠다"며 근황을 전했다.

한편, '피지컬:100'에 출연해 막강한 힘과 근육량으로 인기를 끈 춘리는 7일 자신의 신체부위를 확대해 온라인에 글을 게재한 악플러들에게 성적 수치심을 느꼈다고 호소했다.

그는 "사진 올리신 분 보세요. 내일 변호사 만나 법적으로 조치하도록 진행하겠습니다"라며 고소를 진행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이하 춘리 글 전문.

빨간줄 쫙!! 각오해용 ♥
무서워서 지우셨어요?^^
난 다 가지고있어요~♡
지워도 소용없어요.
대한민국 사이버 수사대 무시하면 안돼요
이제부터 고소 진행되는거 인스타에 소식 전하겠습니다
시간은 좀 걸리겠지만 걸고 넘어질거 다 걸고넘어지겠습니다.
뭐 말한마디에 천냥빚(?)갚는다는 말도 있듯이
알아서들 행동하시구요

피지컬100 PD님께서 저를 걱정하시며 연락주셨습니다.
밝은 목소리로 전화받았지만 사실 진짜 오늘 울화가 치밀었는데 PD님과 통화 후 기분이 너무 좋아졌네요.
피지컬 100의 흥행 대화를 나누다보니 그냥 행복해졌어요.

이제 변호사님께 다 맡기겠습니다.

사진 = 춘리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