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0:00
연예

조혜련, 박수홍♥김다예 결혼식 이어 또?…"축가 이벤트 진행" (조선의 사랑꾼)

기사입력 2023.01.27 14:30 / 기사수정 2023.01.27 14:3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조선의 사랑꾼' 조혜련이 축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 측은 공식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0만 돌파 기념으로 조혜련의 ‘아나까나’ 축가가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다고 밝혔다.

‘조선의 사랑꾼’ 제작진은 27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3월 결혼 예정인 사랑꾼들의 사연을 받는다”며 “자신이 사랑꾼인 이유를 담아 이메일로 커플사진, 연락처와 함께 사연을 보내주시면 사연 주인공에게 축가계 ‘역주행의 아이콘’ 조혜련의 축가를 선물한다”고 전했다.



앞서 박수홍&김다예의 결혼식에서 흥겨운 축가 ‘아나까나’를 부르는 조혜련의 모습도 공개됐다. 이날 현장을 순식간에 축제로 만드는 화려한 무대 매너로 ‘조선의 사랑꾼’ 공식 유튜브에서 172만뷰를 기록한 조혜련은 “욕심이 난다”며 “다들 너무 기뻐하니까. 두 분의 사랑스럽고 행복한 모습에 더 흥이 났던 것 같다”고 축가 소감을 밝혔다.

조혜련의 서프라이즈 축가를 원하는, 3월 결혼 예정 사랑꾼들 중 당첨자에게는 제작진의 개별 연락이 갈 예정이다. ‘조선의 사랑꾼’ 제작진은 “3월 결혼을 앞둔 사랑꾼들의 많은 신청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사랑꾼즈’ 5MC 박수홍·박경림·최성국·오나미·임라라의 진행과 신규 사랑꾼 이수민·원혁의 합류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조선의 사랑꾼’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사진 = TV조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