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소울타이드'의 티저 페이지가 공개됐다.
한빛소프트는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소울타이드'의 티저 페이지와 네이버 공식 게임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티저 페이지에서는 지난 18일 공개한 공식 대표 이미지를 배경으로 소울타이드의 메인 OST를 공개했다. 해당 OST는 소울타이드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어울리는 잔잔하고 아름다운 선율로 해외에 공개됐을 당시 많은 유저들에게 호감을 불러 일으켰다는 반응을 얻었다.
또한 한빛소프트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공식 커뮤니티로서 게임 관련 소식 및 영상·이미지 등 각종 관련 자료를 가장 빨리 유저들에게 전달하는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티저 페이지 및 공식 게임 라운지 오픈을 시작으로 앞으로 유저들과의 소통에 더욱 박차를 가할 방침"이라며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다양한 소식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울타이드는 중국 개발사 iQi game LIMITED(아이큐아이게임유한공사)이 개발한 수집형 미궁탐색 턴제 RPG로서 다른 세계 '인형'들과 인연을 맺어 나가는 스토리가 매력적이며 앞서 중국, 일본, 글로벌 시장에서 캐릭터별 PV와 OST 공개 등 감성적인 접근으로 유저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적이 있다.
이 게임은 LIVE 2D로 구현된 캐릭터 애니메이션 연출과 매력적인 스토리, 수동조작 기반의 미궁탐색을 통한 전략적 플레이, 모바일에 최적화된 편의성 등이 특징이다. 한국에는 올해 상반기 중 론칭 예정이다.
사진=한빛소프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