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9:30
연예

'위탄' 셰인 "아이유가 이상형" 깜짝 고백

기사입력 2011.05.13 21:22 / 기사수정 2011.05.13 21:22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MBC '위대한 탄생'의 셰인이 "아이유를 좋아한다"고 서투른 한국어로 고백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녹화가 진행된 '섹션TV 연예통신'은 위대한 탄생 TOP5 백청강, 이태권, 손진영, 셰인, 데이비드와 특별한 하루를 가졌다.

이날 섹션TV와의 인터뷰에서  위대한 탄생 TOP 5에게 이상형에 대해 질문하자, 셰인은 "아이유 좋아해요" 라고 서툰 한국어로 솔직한 마음을 고백했다. 데이비드 오 역시 "한효주 누나가 이상형이에요" 라며 이상형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태권의 네 번째 손가락에 끼고 있는 반지가 커플링이 아니냐는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이태권에게 반지의 의미를 조심스레 묻자, 그는 쑥스러운 듯 반지에
대해 해명을 해 관심이 집중 되었다.

TOP 5 중에 "가장 용(?) 된 멤버"가 누구냐고 묻는 질문에 손진영과 이태권이 가장 많은 표를 얻는 굴욕을 당했다. 이에, 백청강은 "예전에 태권이는 눈썹이 안 보였어요" 라고 솔직하게 이유를 말했다. 하지만 이태권은 도리어 과거 자신의 외모에 대해서 겸허한 자세를 보여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셰인이 아이유에게 깜짝 고백을 하는 모습은 오는 15일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C '섹션TV 연예통신' 제공]



백종모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