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힙합 R&B 걸그룹 XG(엑스지)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XG(주린, 치사, 히나타, 하비, 쥬리아, 마야, 코코나)는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싱글 ‘SHOOTING STAR’(슈팅스타)의 새 콘셉트 포토와 함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 속 XG는 신비로운 하늘 위를 배경으로 아방가르드하면서도 몽환적인 무드를 연출, 상상 속에서만 존재할 것 같은 다채로운 오브제들과 자신들만의 소중한 아이덴티티를 담아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XG Wish Delivery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멤버들이 직접 사람들의 소원을 전달하는 로맨틱하고 위트있는 감각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XG가 제시할 새로운 패러다임에 이목이 집중됐다.
또한 함께 공개한 트랙리스트에는 ‘SHOOTING STAR’와 ‘LEFT RIGHT’가 수록된다고 밝혔다. 데뷔 후 처음으로 두 곡을 선보이며 더욱 확장된 XG의 세계를 예고했다.
눈부신 아우라로 콘셉트 포토부터 범접할 수 없는 임팩트를 남긴 XG는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COOL KIDS’(쿨 키즈) 감성과 도회적인 분위기를 선보인 것에 이어 새 콘셉트 포토를 통해 또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 만큼,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색다른 XG만의 스펙트럼을 향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한편, XG의 ‘SHOOTING STAR’는 25일 자정에 공개되며 오후 6시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사진=XGALX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