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5:47
연예

'나는 솔로' 11기 현숙, 성형 고백 "앞트임·치아교정이 전부…"

기사입력 2023.01.09 14:43 / 기사수정 2023.01.09 14:43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1기 현숙이 팬들과의 Q&A 도중 성형을 고백했다.

지난 8일 현숙은 스토리 기능을 이용해 팬들과 Q&A를 진행했다.

맨 처음 자신과 성격이 너무 똑같아서 재밌다는 한 팬이 자신의 MBTI를 공개하며 MBTI가 어떻게 되느냐는 질문을 남기자 현숙은 "저는 파워 ESTP"라고 답했다.



이어 키가 몇이냐는 질문에는 169cm라고 답했고, 성형 여부에 대해서는 "치아교정과 앞트임 한 게 전부"라며 "주기적으로 턱 보톡스는 맞는다. 근육이 너무 잘 생기는 것 같다"고 고백했다.

그는 "코, 턱은 아무것도 안 했다. 턱관절 원래 안 좋아서 뭐라도 하고 싶은데 수술했냐고 하셔서 억울...원래 이렇다"고 설명했다.

현숙은 "혈액형은 O형이다. 운동은 원래 가을까지도 헬스를 다녔는데, 끝나서 못 가고 있다. 다이어트는 운동을 하더라도 식단이 거의 90%더라"며 "몸이 무겁다 싶으면 먹는 양을 줄이고 있다. 항간에 떠도는 과사기준 7~8kg 뺐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현재 공개 열애 중인 11기 영호에 대해서는 "장점은 명랑하고 똑똑하면서 매우 다정한 분"이라며 "귀엽기도 한데 긍정적이고 뭐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충만한 사람이라 제가 배우는 점이 많다"고 말했다.

이어 "의사라는 직업을 가지셔서 멋있어 보인 것도 있었지만, 영호님이 꼭 의사라서, 의사이기 때문에 선택한 건 아니"라며 "직업 말고도 훌륭한 장점이 많으신 분이고, 성격이나 취향, 가치관 등 저와 맞는 부분이 많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 의류회사에 다니고 있다고 밝힌 11기 현숙은 방송 후 11기 영호와 공개 열애 중이다.
 
사진= 11기 현숙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