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뮤 온라인에서 올해 마지막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29일 웹젠 측은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고포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뮤 온라인’의 올해 마지막 ‘고포 상자’ 이벤트는 오늘부터 1월 12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게임 회원들은 접속 시 자동으로 지급되는 고블린 포인트와, 상품으로 구매한 고블린 포인트로 ‘고포 선물 상자’를 개봉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고포 상자’는 ‘작은’, ‘보통’, ‘고급’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회원들은 개봉 후 상자에 포함된 보상 목록 중 한 가지를 무작위로 얻을 수 있다. 최소의 고블린 포인트로 개봉할 수 있는 ‘작은’ 선물 상자에는 각종 영약과 콘도르의 깃털이, ‘보통’ 선물 상자에는 블러드엔젤의 혼, 신비의 돌 등 중급 재료가, ‘고급’ 선물 상자에는 가루다의 깃털을 비롯한 고급 재료와 고급 보상으로 교환 가능한 재화가 포함되어 있다.
고급 보상 교환 재화는 3종으로 교환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획득한 ‘정령의 문장’은 공격 보조 효과를 지닌 ‘에르텔’로, ‘귀족의 문장’과 ‘고대의 가면’은 최고급 보상 중 하나인 ‘4차 날개’로 교환할 수 있다. 기간 내 ‘뮤 온라인’의 상점에서 ‘깜짝 세일즈 상품’을 구매할 경우 더욱 빠르게 고급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지난 15일에 오픈한 신규 서버 ‘카라’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사진=웹젠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