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5:08
연예

우주소녀 다영·연정→AB6IX 박우진 "계묘년은 나의 해" [99토끼 모여라③]

기사입력 2023.01.01 12:10 / 기사수정 2023.01.02 14:07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눈 깜짝할 새 2023년이 밝았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보내고 또다시 힘차게 연 새해, 엑스포츠뉴스는 계묘년(검은 토끼의 해)을 맞아 토끼 같은 활약을 펼칠 '1999년생' 토끼띠 아이돌 스타들과 미리 만나봤다. 신년 계획과 각오, 소망까지 '99토끼'들의 통통 튀는 이야기를 전달한다. [편집자주] 



◆우주소녀 다영·연정 

지난해 여름 걸그룹 우주소녀는 스페셜 싱글 앨범 'Sequence'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Last Sequence(라스트 시퀀스)'를 발매하고 그야말한 핫한 여름을 보냈습니다. 이후 개인활동 등에 집중한 만큼, 계묘년 우주소녀 완전체의 컴백이 한층 기다려지는 때입니다.

특히 99년생 토끼띠 다영과 연정은 계묘년을 맞이해 "나의 해라니" 정말 기대된다고 설렘을 드러냈습니다. 계묘년의 기운을 이어받아 다영과 연정은 그야말로 "깡총깡총 뛰어다니겠다"며 활발한 활동을 약속하기도 했습니다. 

"토끼띠로서 나의 해라니 정말 기대돼요. 올해는 깡총깡총 뛰어다니겠어요. 여러분들 곁에 토끼처럼 다가갈게요! 토끼의 해라 기운이 좋네요. 2023년 제 계획은 여러분들 곁에 지금처럼 꾸준히 자주 찾아뵙는 게 목표입니다. 지켜봐 주세요." (다영)

"토끼띠의 해인 만큼 좋은 기운을 많이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되고, 그만큼 더 좋은 모습으로 대중분들과 팬분들 앞에 서고 싶어요. 99년생 토끼의 장점은 이제 25살이 되는 건데, ‘예쁜 나이 25살’이라는 노래처럼 예쁘고 멋진 나이가 되고 싶네요.  2022년에 개인적으로도 그룹으로도 정말 정말 바쁘고 알찬 한 해를 보냈었는데, 새해에는 더더 바쁘고 알차게 멋진 활동으로 찾아뵐게요." (연정)



◆네이처 채빈

그룹 네이처는 그야말로 '반전의 아이콘'. 지난해 네이처는 스페셜 앨범 ‘리카 리카’(RICA RICA)을 발매한 뒤 10개월의 공백을 깨고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네이처 월드: 코드 더블유)’를 발매하며 연말을 장식했습니다. 

특히 모큐멘터리 형식의 웹 콘텐츠 '네이처 이대로 처 망할 수 없다'는 파격적이면서도 솔직한 네이처의 모습을 담아내며 반전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줬습니다. 

네이처의 유일한 99 토끼 주자인 채빈은 "올해가 계묘년 해이다보니 제게 오는 모든 기회를 놓치지 않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2023년은 네이처가 대중분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기 위해 지금보다 더욱 빛나고 발전된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신년을 맞아, 개인적으로 연기도 배워서 각양각색의 모습을 선보일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올해가 계묘년의 해이다보니 저에게 오는 모든 기회를 감사히 여기며 그것들을 놓치지 않고 최선을 다해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것 이상으로 보답해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좋은 아티스트가 되기 전에 저의 털털하고 쿨한 성격으로 팬분들과 더욱 서슴없이 소통할 수 있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무엇보다 저의 본분인 보컬에 더욱 집중하여 대중분들에게 좋은 노래로 기억될 수 있도록 할게요."



◆블랭키 루이·동혁

그룹 블랭키는 지난해 하반기 가요계에 야심차게 발을 디디며 데뷔의 꿈을 이뤘습니다. 퍼포먼스부터 보컬, 비주얼까지 어느 하나 빠짐없는 블랭키는 2023년 계묘년에도 토끼띠의 기운을 이어받아 가요계를 제대로 접수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또한 오는 2월 컴백 준비에 한창인만큼,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위해 연습에 한창이라고 귀띔하기도 했습니다. 

"계묘년 2023년 초에 저희가 3집 컴백이 준비되어 있어죠. 멋진 퍼포먼스로 많은 케이팝을 사랑해 주시는 분들을 키위로 만들어 보려구요. 하고자 하는 목표가 있다면 이룰 때까지 노력하는게 99 토끼들의 장점이라 생각해요. 컴백 뿐만 아니라 해외활동까지 예정되어 있는 만큼 기대 많이 해주세요." (루이)

"99토끼로서 먼저 앞으로 태어날 23토끼 후배 아가들 탄생을 미리 축하해요. 다음 후배 토끼들을 위해 건강하게 커주길 바래요. 좀 더 멋지고 나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고, 노력하고 노력하는 99토끼 동혁이가 될게요." (동혁)



◆에이비식스(AB6IX) 박우진

그룹 에이비식스는 지난해 연말을 바쁘게 달렸습니다. 하반기 여섯 번째 EP '테이크 어 챈스(TAKE A CHANC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슈가코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진솔한 모습을 담은 쇼트 무비 '에이비식스 : 테이크 어 챈스'(AB6IX : TAKE A CHANCE)가 개봉되기도 했습니다.

여기에 3년만에 개최된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레이블 콘서트 '브랜뉴이어 2022(BRANDNEW YEAR 2022)'에 오르며 팬들과 함께 열정 가득한 12월을 보냈습니다. 

팀 내 유일한 토끼띠인 박우진은 "토끼처럼 더 많이 높이 뛰어서 2022년과는 또 다른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며 계묘년에도 열일을 약속했습니다. 

"제가 토끼띠 99년생 중에는 그래도 연차가 좀 되는 편인데 올 한해도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내가 할 수 있는 능력을 모두 보여드리고 싶고 새로움과 내 능력안에서 최선을 다하고 언제나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토끼처럼 더 많이 높이 뛰어서 2022년과는 또 다른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여러분이 예상하시는 것 외에도 준비한 활동이 많으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 무엇보다 행복하고 웃음 가득한 한해가 되기를 바래요. 저 뿐만 아니라 우리 AB6IX에게도 웃을 수 있는 일이 많이 생기면 좋겠어요."

사진=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