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8:08
연예

문빈&산하, 6곡 6색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기사입력 2022.12.27 10:03 / 기사수정 2022.12.27 10:03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문빈&산하(ASTRO)가 미니 3집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지난 26일 오후, 문빈&산하의 세 번째 미니앨범 ‘INCENSE’(인센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판타지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타이틀곡을 포함 총 6개의 곡의 일부가 공개된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에서 문빈&산하는 6개의 곡을 서로 다른 배경과 감성으로 표현, 색다른 티징 콘텐츠로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했다.

이번 미니 3집의 타이틀곡인 ‘Madness’(매드니스)는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에 EDM과 빅밴드의 요소가 가미된 팝 댄스곡으로, “누구도 막을 수 없이 소리 없이 퍼진 향기 / 더 번져 네게로 / It's my madness madness / It's my madness / 더 빠져 내게로 빠져 내게로”라는 후렴구가 완곡과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세련된 리드 사운드와 힙한 비트가 어우러진 ‘Perfumer’(퍼퓨머)부터 밝고 중독성 강한 ‘Chup Chup’(춥춥), 디스코 리듬이 인상적인 ‘Your day’(유어 데이)까지 다양한 장르의 수록곡도 귀를 사로잡았다. 

이번 미니 3집에는 솔로 자작곡인 문빈의 ‘이끌려’, 윤산하의 ‘바람’ 등 2곡도 실려 문빈&산하 개인의 음악적 역량도 보여줄 예정.

10개월 만에 컴백하는 문빈&산하는 ‘IMPURE’(임퓨어)와 ‘PURE’(퓨어)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콘셉트 필름에 이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컴백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문빈&산하의 미니 3집 ‘INCENSE’는 내년 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판타지오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