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9:41
연예

"박해일 느낌"…12기 모태솔로男 라인업 공개 (나는 SOLO)

기사입력 2022.12.20 09:5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남 라인업이 공개된다.

오는 21일 방송하는 ENA, SBS플러스 ‘나는 SOLO’에서는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도 경악한 모태솔로남 라인업이 공개된다.

앞서 ‘나는 SOLO’는 ‘모태솔로 특집’인 12기를 예고해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드디어 베일을 벗은 12기 솔로남들은 등장부터 범상치 않은 모습으로 MC들을 놀라게 한다.



실제로 한 솔로남의 등장에 데프콘은 “저분이 모솔이라고? 박해일 느낌이 있는데”라고 감탄한 뒤, “제작진! 이거 뻥 아니야? 진짜야?”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인다.

뒤이어 등장한 솔로남에 대해서도 데프콘은 믿을 수 없다는 듯 “이분도 모솔이라고?”라며 당황한다. 송해나 역시 “너무 귀엽다”라며 화면에서 눈을 떼지 못한다.

또 다른 솔로남이 나타나자, 데프콘은 “진짜 모솔이라고? 이해가 안 되네”라며 고개를 내젓는다.

잠시 후, ‘솔로나라 12번지’에 모두 모인 모태솔로남들은 반전 직업까지 깜짝 공개한다. 한 솔로남의 직업을 들은 3MC는 동시에 “어?”를 외친다.

데프콘은 “이분들이 모태솔로 같으냐? 그냥 내 동생이야”라며 친근감과 애정을 쏟아낸다. 3MC마저 사로잡은 12기 모태솔로남들의 정체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지난 14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7%(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 PLAY·SBS플러스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7%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2월 2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 TOP10’에서도 3위를 차지해 매주 뜨거운 인기와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나는 SOLO’는 오는 2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ENA, SBS플러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