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5:56
연예

백지영, 종이의상 입은 재킷사진 공개 '바비인형 같네'

기사입력 2011.05.06 08:26 / 기사수정 2011.05.06 08:26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진주희 기자] 가수 백지영이 새로운 앨범 재킷 사진을 공개 했다.

6일 공개된 8집 앨범 재킷 사진에서 백지영은 동화에서 나온듯한 '앨리스걸'로 분해 다양한 컬러의 종이로 만들어진 미니 드레스를 입고 각선미를 자랑한다.

'페이퍼 하트(Paper Heart)'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의상은 국내 톱 스타일리스트 최혜련이 제작 및 스타일링을 맡았으며, 종이를 이용해 수작업으로 오랜 시간에 걸쳐 제작한 옷이다.

특히  스타일링을 맡은 최혜련은 "백지영은 겉으론 강해보이지만 실제로 알고보면 종이처럼 쉽게 찢어질 것 같은 여린 마음을 가지고 있어 이런 여린 마음을 표현하려고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 재킷은 국내 최초로 톱클래스 스타일리스트 5명 (리밍, 전효진, 최혜련, 한혜연, 홍연)이  백지영의 정규 8집을 위해 다섯가지 콘셉트로 스타일링한 프로젝트로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비주얼디렉터인 채한석 스타일리스트가 디렉터를 맡았다.

지난 4일부터 5가지 각기 다른 콘셉트의 8집 앨범 재킷 사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는  백지영의 8집 앨범은 오는 5월 19일 음원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WS Entertainment 제공.]



온라인뉴스팀 진주희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