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5:53
연예

김우리 "너희 제품 수준 미달"…'당나귀 귀' 34주 연속 동시간 시청률 1위

기사입력 2022.12.12 13:4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11일 방송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시청률이 6%(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34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이어갔다.

10일 방송에서는 새로운 보스 ‘장사의 신’ 김우리의 첫 이야기가 그려졌다.

김우리는 27년차 스타일리스트이자 7년 만에 연 매출 100억 원을 달성한 소셜 미디어 커머스 기업 보스로 변신했다.

김우리는 질 좋은 제품을 선별하는 깐깐한 선구안과 더불어 팬들과의 라이브 소통을 10년 동안 하루도 거르지 않는 열정 넘치는 일터 속 모습을 공개했다.

하지만 일에 대한 열정에 비례해 직원들에게 끊임없이 잔소리를 쏟아냈다. “너희가 가져오는 제품이 수준 미달이야”라 독설을 하는가 하면 스케줄을 즉흥적으로 정해 출연진들의 원성을 불러오기도 했다.



김형래 부문장이 예비 승무원들을 대상으로 모의 면접을 진행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지난 방송에 이어 진행된 예비 승무원들을 대상으로 한 모의 면접에서 김형래 부문장과 직원들은 비상 상황에 대한 대처법, 승무원의 덕목, 지원 동기와 지원한 회사의 단점, 발전 가능성 등 실제 면접에서 나올 질문들을 했고 예비 승무원들의 대답을 들은 김 부문장은 부족한 점을 지적하고 유용한 대응법을 알려주기도 했다.

여기에 더해 자기소개서에 “자기만의 스토리를 만들 필요가 있다”라는 등 작성과 관련한 꿀팁도 알려주며 예비 승무원들의 취업 준비에 도움을 줘 훈훈함을 안겼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KBS 2TV를 통해 방송한다.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