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2:07
연예

"子 손흥민, 월드클래스 아니냐고?"…손웅정이 또 받은 질문 (유퀴즈)

기사입력 2022.12.08 07:1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은 여전히 아들이 월드클래스가 아니라고 생각할까. 

7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말미에는 다음주 예고편이 공개됐다. 손흥민 아버지 손웅정이 출연할 예정. 

예고편 속 손웅정은 유재석에게 "감독님도 축구선수 생활을 하지 않았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그는 "삼류선수였다"고 답했다. 

또한 "오른쪽 축구화에 압정을 꽂았다던데"라는 말에는 "압정을 거꾸로 꽂고 무의식적으로 하면 압정에 찔린다"고 담담히 답했다. 이에 유재석은 "이런 노력을 한 선수가 삼류냐"고 재차 물었고, 손웅정은 "삼류 맞다"는 답을 내놨다. 



손흥민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손웅정은 "득점왕 했을 때  제가 그 얘기를 했다. '전성기란 내려가라는 신호다'. 여기에 도취되지 않을까"라고 말한 것. 또한 그는 "훈련이 끝나면 다정한 아빠냐"는 질문에 "제 무릎에서 자랐다. 이 세상에 축구선수는 흥민이 밖에 없어"라는 말로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손웅정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손흥민이 아직 월드클래스 선수가 아니라는 발언을 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유재석은 "이 얘기 나온 김에, 손흥민 선수는 월클이 아니냐"는 질문을 건넸다. 그러자 손웅정은 "이건 처음 말씀드리는 건데.."라고 운을 떼 어떤 답을 했을지 궁금증을 안겼다. 

사진 = tvN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