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마비노기’에 겨울 업데이트가 찾아왔다.
지난 1일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의 겨울 업데이트 및 쇼케이스 개최를 예고했다
먼저 ‘마비노기’는 겨울 업데이트 ‘혹한의 경계-글렌 베르나’에 앞서 오는 1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는 ‘정령 형상변환 리큐르(스노우 플라워)’, ‘서리가 내려앉은 가방’, ‘다가오는 한기 엑스트라 토템’ 등 겨울 시즌 아이템과 함께 ‘추가 장비 슬롯 확장권’, ‘정령 성장 패키지’, ‘봉인된 동물 캐릭터 분양 메달’ 등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들을 지급하고, 신청자 중 1만 5천 명을 추첨해 ‘넥슨캐시’ 1만 원 쿠폰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올 한 해도 많은 애정과 관심을 보내준 이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 ‘마비노기’에 더해질 새로운 콘텐츠와 다양한 활동을 소개하는 온라인 라이브 쇼케이스 ‘마비노기 판타지 ON박싱’을 개최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오는 7일 저녁 7시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겨울 업데이트 소식과 OST 국악 공연, ‘마비노기’ 퀴즈 시간 등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특히, ‘마비노기’ 퀴즈 시간은 여름 쇼케이스에서 화제가 되었던 코너인 만큼, 겨울 쇼케이스에서도 ‘마비노기’ 이용자만이 맞힐 수 있는 퀴즈들로 준비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또, 쇼케이스 중간에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깜짝 쿠폰 코드도 공개한다.
사진=넥슨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