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27
연예

이시언, 산소호흡기 차고 여행 중단?…"여기까지인 것 같아" (태계일주)

기사입력 2022.11.28 09:34 / 기사수정 2022.11.28 09:34

장예솔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이시언이 여행 중단을 선언한다. 

오는 12월 11일 첫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 측은 26일과 27일 기안84와 이시언, 빠니보틀의 본격 생고생 남미 여행의 시작이 담긴 예고 영상 2종을 공개했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는 가방 하나 달랑 메고 무작정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그를 위해 지구 반대편으로 달려온 찐형 이시언,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 여행기를 담는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기안84는 "도피.. 제 2의 인생?"이라는 의미 심장한 여행의 시작을 알린다.

이어 그가 냅다 길바닥에 드러눕고 동공이 풀린 채 정신 줄을 놓아버린 모습이 공개돼 무슨 일들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기안84를 위해 지구 반대편으로 달려온 이시언의 "우리는 그냥 노는 거야"라는 말과 함께 아마존 강 위에서 뱃놀이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도 담겨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그러나 이것도 잠시 이시언은 "전 여기까지 인 것 같아요"라며 여행 중단을 선언하는가 하면, 산소호흡기를 차고 힘겨워 하는 모습과 "죽을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라고 말하는 모습은 대 반전을 예고한다.

또한 남미 브라더스 기안84와 이시언을 구해줄 구원자인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은 시작부터 코피를 터트리는 모습까지 담겨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세 남자의 평생 잊지 못할 10일 간의 남미 여행기가 담긴 '태계일주'에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 무작정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지구 반대편에서 만난 이시언,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 여행을 담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는 오는 12월 11일 오후 5시 첫 방송 된다.

사진 = MBC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