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21:13
연예

기안84, '24시간' 걸려 페루 도착했는데...'동공지진' 이유는?

기사입력 2022.11.24 11:56 / 기사수정 2022.11.24 11:56

장예솔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태계일주' 기안84가 직접 셀프캠으로 찍은 기안TV 오픈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2월 11일 첫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 측은 기안84가 직접 찍은 남미 여행의 모습이 담긴 기안TV 영상을 공개했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는 가방 하나 달랑 메고 무작정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그를 위해 지구 반대편으로 달려온 찐형 이시언,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 여행기를 담는다.

공개된 영상 속 기안84는 24시간 걸려 도착한 페루의 수도 리마 공항 바닥에 앉아 동공지진을 일으킨 모습이 담겨 있다. 

홀로 낯선 곳에 도착한 기안84는 작은 카메라를 켜고 자신의 눈으로 본 생생한 남미 여행 정복기를 담으며 기안TV의 시작을 알린다.



기안84는 작은 카메라와 동행하며 남미 여행의 꿀팁부터 핫플레이스, 교통 등 남미 곳곳을 중계하며 그의 눈에 비친 낯선 광경을 시청자와 공유한다. 

그는 남미의 구석구석을 두 발로 걷고 뛰고 땀을 흘리며 본인이 온몸으로 느낀 감정을 솔직하게 전할 예정이다.

태어난 김에 떠난 세계 일주의 첫 번째 목적지는 바로, 아마존과 함께 공존하는 도시 이키토스다. 

신비롭고 아름다운 풍광과 자연 그대로의 생태계가 자리 잡은 곳에서 그가 어떤 영감을 얻고 어떤 감정들을 느꼈을지 기대가 모인다.

열대 우림 아마존부터 기안84가 죽기 전에 가보고 싶다고 밝힌 우유니 소금 사막 등 기안84가 "이러다 MBC 스페셜 이런 거로 나가는 거 아니야?"라고 할 만큼 지금껏 어떤 예능에서 볼 수 없던 새로움을 선사해줄 '태계일주'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무작정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지구 반대편에서 만난 이시언,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 여행을 담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는 오는 12월 11일 오후 5시에 첫 방송 된다.

사진 = MBC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