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0:35
연예

박미선, 이상보 등장에 '눈시울'…"잘 살았어야지" (진격의 언니들)

기사입력 2022.11.18 14:38 / 기사수정 2022.11.18 14:38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이 첫 방송부터 역대급 고민들의 등장을 예고했다.

22일 첫 방송되는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이하 '진격의 언니들')의 예고편에서는 고민커트살롱을 지키는 트리오 박미선X장영란X김호영이 환호와 함께 오픈을 알렸다.

남다른 에너지와 깊은 공감으로 ‘고민 커트 맛집’이라고 소문난 ‘진격의 언니들’에는 특별한 손님들이 속속 도착했다. ‘열정 과다’의 장영란&김호영은 입구부터 손님 맞이로 흥이 넘쳤고, “어떤 고민을 커트하러 오셨어요?”라며 기대에 찼다.

하지만 본격적으로 사연자들의 고민을 들은 김호영은 “왜 살아?”라며 경악했고, 장영란도 “어머…”라며 할 말을 잃었다. 맏언니 박미선도 “잠깐만...”이라며 난처한 웃음을 지어, 고민커트살롱의 첫 오픈 날부터 세 사람은 위기에 놓였다.



과연 박미선X장영란X김호영의 입을 떡 벌어지게 한 충격의 사연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1회 사연자 중 하나인 ‘일일드라마 황태자’ 이상보가 고민커트살롱을 찾았고, 그의 사연에 박미선이 고개를 떨구는 모습이 포착됐다. 눈시울이 붉어진 박미선은 “잘 살았어야지”라며 이상보에게 애정 어린 타박을 해, 그 이유를 궁금하게 한다.

언니들을 울린 이상보의 고민 전말, 그리고 충격의 연속인 1회 사연자들은 22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되는 ‘진격의 언니들’에서 공개된다.

SK브로드밴드-미디어에스가 공동 제작하는 '진격의 언니들'은 SK브로드밴드 Btv케이블 1번, 채널S(SK브로드밴드 Btv 1번, KT 지니TV 70번, LG U+TV 62번, LG헬로비전 81번, 딜라이브 74번, 스카이라이프 150번, HCN 69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진격의 언니들'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