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7:13
연예

민지영♥김형균 “협의 이혼 신청서 관련 내용은…” [전문]

기사입력 2022.11.13 18:00 / 기사수정 2022.11.13 18:1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민지영이 ‘뜨겁게 안녕‘ 출연을 예고했다. 

민지영은 이달 14일 방송되는 MBN ‘뜨겁게 안녕‘ 출연 소식을 전했다. 

그는 “작년 9월 갑상선암 수술 후 일년 만에 TV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됐다. 3개월 정도 출연 고민하면서 참 많은 이들이 벌어졌고, 또 많은 것들이 달라졌다. 저희 부부가 이 프로그램에 정말 큰 용기를 내 출연했다는 걸 알아주셨음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 부부 이야기에 공감되는 분, 위로되는 분, 힘나는 분들도 계시는 반면 욕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비슷한 상황에서 가슴앓이하는 분들과 나눌 수 있는 것들이 훨씬 더 많고 값질 거라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방송을 앞두고 두 사람이 협의 이혼서를 작성한 소식이 전해져 많은 관심을 불러모으기도. 지난 8월, 서로 합의 하에 이혼서를 작성했다고 밝혀 그 배경에 관심이 집중됐다. 

이와 관련, 민지영은 “협의 이혼 신청서 내용과 프로그램 출연을 결정하게 된 이유 등 방송을 통해 하지 못한 나머지 이야기들은 조만간 유튜브를 통해 들려드리겠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민지영, 김형균 부부의 사연은 14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뜨겁게 안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음은 민지영 글 전문.

안녕하세요. 지영이에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11월 14일 월요일 밤 10시 40분 채널 MBN에서 방송되는 ‘뜨겁게 안녕‘이라는 프로그램.. 시간되시면 함께 해주시겠어요..? 작년 9월 갑상선암 수술 후 일년만에 티비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3개월 정도 출연 고민을 하면서 참 많은 일들이 벌어졌고 또 많은 것들이 달라졌어요. 저에겐 너무나 힘든 결정이었지만 돌이켜 보면 참 고마운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저희 부부가 이 프로그램에 정말 큰 용기를 내어 출연했다는걸 알아주셨음 좋겠어요..

저희 부부의 이야기에 공감이 되는 분, 위로가 되는 분, 힘이 나는 분들도 계시는 반면 욕을 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희와 비슷한 상황에서 가슴앓이를 하고 계신 분들과 나눌수 있는 것들이 훨씬 더 많고 값질거라 판단했습니다.

저희 부부의 협의이혼 신청서에 관련된 내용과 MBN ‘뜨겁게안녕’ 프로그램 출연을 결정하게 된 이유 등 방송을 통해 하지 못한 나머지 이야기들은 조만간 저희 유튜브 채널 ’민지영TV‘ 를 통해서 마저 들려드릴게요.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아이를 간절히 원하는 모든 난임 부부들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당신은 이미 너무나 멋진 부모입니다. 힘내세요. 

사진=민지영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