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8:46
연예

개그맨 허경환, 닭가슴살 쇼핑몰 '허닭' 대박 행진

기사입력 2011.04.26 16:56 / 기사수정 2011.04.26 16:56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김진희 기자] 허경환의 명품 닭가슴살 쇼핑몰 '허닭'이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어 화제다.

허경환의 '허닭'은 하루에만 3천만 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하며 전달대비 매출이 20배나 수직상승했다고 알려졌다.

관계자가 밝힌 이와 같은 매출기록은 '허닭'의 대박행진이 결코 과장이 아니었음을 증명한 셈이다.

닭가슴살이란 단일품목 하나로 지금과 같은 성공을 거두기까지 걸린 시간은 고작 3개월 남짓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허닭'은 방부제, 발색제, 산화방지제 등 몸에 유해한 성분을 제거하고 모든 사람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는 틈새시장 공략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단숨에 닭 가슴살 사업부문 1위로 자리매김하게 된 것.

또한, 론칭 2개월 만에 4배로 증가했던 매출이 또 다시 한 달 만에 20배로 증가하며 연일 대박 신기록을 갱신 중이라 앞으로 또 얼마나 큰 매출증가를 가져올지 기대를 모은다.

누구도 예상치 못한 허닭의 이런 초고속 대박행진은 하루 사이트 방문자 수를 5만여 명까지 단숨에 늘리며 입소문까지 더해지고 있다.

한편, 현재 온라인 쇼핑몰 판매에만 주력하고 있는 '허닭'은 앞으로 점차 유통망을 오프라인 마켓으로도 확대할 계획이다.

[사진 = 허경환 ⓒ '허닭' 홈페이지 캡처]



온라인뉴스팀 김진희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