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6:38
연예

'테이 찐친' 이이경, 매니저와 10년 함께한 비결은? (전참시)

기사입력 2022.10.22 17:51 / 기사수정 2022.10.22 17:51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전참시' 테이가 이이경과 함께 라디오를 진행하며 케미를 발산한다.

2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전국 각지 사장님들의 고민해결에 나선 테이의 모습이 담긴다.

이날 방송에서 테이는 소상공인 사장님들의 사연을 소개해주는 라디오 방송에 배우 이이경을 초대했다. 이이경은 현 매니저와 10년 넘게 함께 일하고 있는 비결을 공개하며 현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그런가 하면 테이는 '알바생과 오래 함께 일할 수 있는 방법'을 묻는 사장님의 사연에 '이것'을 제시하라고 조언해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또한 테이는 자신의 노하우를 전수하며 '사장님 명언'을 쏟아내 보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스케줄을 마친 테이는 덕양구 토박이인 매니저가 추천하는 동네 맛집으로 향한다. 테이는 식당에 전화를 걸어 주문하는 매니저를 향해 "역시 배운 사람이랑 함께 있으니 너무 좋다"며 흐뭇함을 표해 두 사람의 먹방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했다.



한편, 테이와 매니저는 "우리는 절대 겸상 할 수 없는 사이"라며 멀찍이 떨어져 앉아 단골 손님만 안다는 사전 예약 필수인 '히든 메뉴'를 보고 행복을 표했다.

폭풍 먹방을 펼치는 이들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1인 1상 먹방을 선보여 참견인들 마저 눈을 떼지 못하게 했다.

'먹메이트'로 거듭난 테이와 매니저의 먹방은 22일 오후 11시 10분 '전참시'에서 방송된다.

사진 = M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