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0:03
연예

'11월 결혼' 황보라, 화려한 브라이덜 샤워…연예계 인맥 총출동

기사입력 2022.10.21 09:21 / 기사수정 2022.10.25 10:26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배우 황보라가 화려한 브라이덜 샤워 현장을 공개했다.

19일 황보라는 "캬악 나 가나봐여 고마웡"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려한 파티장에 꽃과 풍선이 가득 준비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고급스러운 식기들과 꽃 장식이 가득한 식탁, 'SOLD OUT'이란 문구가 적힌 케이크로 완성된 황보라의 브라이덜 샤워 현장은 감탄을 자아냈다.





황보라의 으리으리한 브라이덜 샤워 현장에 참여한 개그우먼 한윤서는 "늦게가서 아쉬웠지만, 완벽했던 보라언니 #브라이덜샤워"라는 멘트와 함께 현장 사진을 공유해 시선을 모았다.




황보라의 결혼을 축하하는 멘트를 더한 한윤서는 "#황보라 #박나래 #김지민 #정이랑 #백윤조 #한윤서 #결혼전 #마지막파티 #눈물주 #프러포즈"라는 해시태그로 화려한 라인업을 알렸다. 행복한 미소로 함께한 황보라 인맥들의 모습에 많은 네티즌들이 함께 축하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보라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인 차현우(본명 김영훈)과 오는 11월 결혼식을 올린다. 최근 황보라는 방송을 통해 시험관 시술을 위해 차현우와 혼인신고를 했음을 밝혀 화제된 바 있다. 

황보라는 "난자를 냉동하러 병원에 갔는데 검사결과가 너무 안 좋았다. 시술을 하려면 혼인신고가 되어있어야 한다더라"며 혼인신고를 먼저 한 이유를 솔직하게 밝혔다.

사진 = 황보라 인스타그램, 한윤서 인스타그램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