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2:19
연예

김태우, 신망원 보육원 아이들에 특별한 한 끼 선물…따뜻한 나눔 실천

기사입력 2022.09.20 08:24 / 기사수정 2022.09.20 08:2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김태우가 지난 17일, 사회복지법인 신망원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한 끼를 대접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신망원은 1952년에 설립돼 사회적 보살핌이 필요한 아동들을 보호하고 양육해 건강한 사회인으로 키워내고 있는 사회복지법인이다.

이날 김태우는 자신이 운영하는 수제 햄버거 브랜드 매장을 직접 방문해 아이들과의 뜻 깊은 만남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김태우는 매장의 시그니처 버거를 함께 즐기며 예정에 없던 사인회와 기념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아이들 한명 한명과 눈을 맞추며 대화를 나누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태우는 아이들을 위한 깜짝 선물은 물론, 보육원에도 물품을 전달했으며 현장에 오지 못한 보육원 친구들을 위해 햄버거 세트를 포장해서 전달하며 더욱 훈훈함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신망원은 오래 전부터 아이오케이와 인연을 이어오던 보육원이다. 경기도 근교에 위치해 서울 나들이가 쉽지 않은 아이들의 소식을 듣고 아이들을 햄버거 매장에 초대해 즐거운 점심식사를 가지게 됐다. 아동들에게도 즐거운 추억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건강하게 잘 자라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김태우는 10월 초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로 구성된 '만나(Manna)'에서 주최하는 소아희귀질환 치료비 후원을 위한 바자회에서도 아이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아이오케이 컴퍼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