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블랙핑크가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18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블랙핑크 'Pink venom', 아이브 'After LIKE', 뉴진스 'Attention'이 1위 후보에 올랐다.
블랙핑크와 뉴진스는 출연하지 않은 가운데, 또 다른 '1위 후보' 아이브는 'After LIKE'로 흥겨운 무대를 꾸몄다. 방송 말미 공개된 1위는 블랙핑크가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양한 가수들의 컴백무대가 펼쳐졌다. 특히 가수 강타가 'Eyes On You (야경)'로 오랜만에 무대에 롤라 노련한 무대를 꾸몄다.
원어스는 'Same Scent'로 강렬하고 섹시한 매력을 뽐냈고, 김재환은 '그 시절 우리는'으로 감성적인 보컬을 자랑했다.
데뷔 무대들도 이어졌다. 위키미키 최유정은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로 나서 'Sunflower (P.E.L)' 무대를 꽉 채웠다. 시네마 임윤성 역시 'Midnight Driver' 솔로 무대로 개성있는 보컬을 들려줬다.
임창정 제작 걸그룹으로 화제를 모은 미미로즈는 데뷔곡 'Rose'로 무대에 올라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그밖에 이날 방송에는 로켓펀치, BLANK2Y, Billlie, CIX(씨아이엑스), 이진혁, CRAXY(크랙시), TEMPEST(템페스트), 트라이비(TRI.BE), TO1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사진=SBS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