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진희, 레아, 수담, 디타, 민지, 주)가 ‘아돌라스쿨3’에 출격해 다국적 멤버들의 명절 문화를 공유한다.
시크릿넘버는 7일 오후 9시 생방송하는 아이돌플러스(idolplus)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에 출연, ‘제 28대 홍보모델’에 도전한다.
우선 오프닝 상황극인 ‘지금 우리 아돌라스쿨은’에서 시크릿넘버는 한국, 일본, 인도네시아 등 저마다의 명절 문화를 나누는가 하면, 전세계 팬들을 위해 다양한 언어로 인사를 건네는 등 글로벌 아이돌다운 존재감을 과시한다.
이외에도 시크릿넘버는 팬들이 보내준 사전 제보에 대해 팩트 체크하며 노래, 춤 등 남다른 실력을 발휘할 전망. 특히 그동안 시크릿넘버의 출연을 기다려 온 해외 팬들의 진심 어린 마음이 담긴 제보들이 멤버들에게 직접 전해질 예정이다.
이후 청각&추리력 검증 테스트인 ‘릴레이 믹스 노래 맞히기’, 사고력&매력 검증 테스트인 ‘리와인드 댄스 뽐내기’, 단합력 테스트인 ‘고스톱만세 댄스’ 등을 통해 ‘제28대 홍보모델’에 등극할 수 있을지 자질을 검증받는다. 시크릿넘버에 앞서, 이날 오후 6시에는 이진혁과 윤지성이 생방송에 출격한다.
한편 아이돌플러스(idolplus)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사진=아이돌플러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