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1:53
게임

그라비티, 모바일 게임 5종에서 추석맞이 대규모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2.09.05 11:58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그라비티가 추석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라그나로크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5종에서 추석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라비티의 대표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오는 8일 12시부터 13일 12시까지 ‘추석 연휴 버닝’ 이벤트를 진행하며, 해당 기간 동안 전 서버 경험치가 무려 60% 증가한다.

오는 7일 점검 후부터 1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최대 HP의 20%를 회복 가능한 송편 30개도 지급한다. 이외에도 20일까지 라그마블 의상 상자 1개, 고급 전투교범 2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20주년 기념 라그마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제로’는 7일 점검 후부터 10월 5일 점검 전까지 ‘2022 추수 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행 퀘스트 ‘불놓기 행사’ 진행 후 다양한 반복 퀘스트를 통해 칠면조 모자, 추수제 추첨권, 어디로든 티켓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진행하는 배고픈 기사 반복 퀘스트 클리어 시 다량의 경험치를 획득 가능하다.

모바일 게임 3종에서도 다채로운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5일부터 19일까지 ‘한가위 7일 출석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7일 접속 시 뽑기 소환권, 고급 카드 조각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동일 기간 동안 송편을 제작하면 머리 장식 등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밀리의 송편상점 이벤트와 함께 5일부터 12일까지 송편 재료를 구할 수 있는 달토끼 축제 이벤트, 12일부터 19일까지 달토끼 낙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M: ETERNAL LOVE’는 오는 9일부터 16일까지 추석맞이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커뮤니티에 추석 기념 게시글을 작성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300명 이상 참여 시 반짝이는 룬스톤 10개와 반짝이는 스타룬 10개, 600명 이상 참여 시 달토끼 의상 11종 세트 상자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10일부터 12일까지 추석 기념 접속 보상도 증정한다.

모바일 SRPG ‘팔라독 택틱스’는 8일 점검 후부터 22일 점검 전까지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험 스테이지 클리어 시 이벤트 재료 송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교환 시장에서 이벤트 무기 보름달 메이스, 약과 메이스 도면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 가능하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타이틀마다 특색 있는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추석에는 그라비티 게임과 함께 즐겁고 건강한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타이틀별 추석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타이틀 공식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그라비티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