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7:11
연예

모태범, 명절에 ♥임사랑 집 데려가나…벌써 아기 성별 점괘까지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2.09.05 10:36 / 기사수정 2022.09.05 10:36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신랑수업' 박태환의 어머니가 모태범에게 돌직구 질문을 날린다.

오는 7일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1회에서는 박태환, 모태범이 박태환 어머니와 함께 추석맞이 명절음식 만들기에 나선다.

이날 박태환은 본가에서 어머니와 고추장 담그기에 나선다. 하지만 박태환은 항아리를 찾아오라는 첫 심부름부터 난관에 봉착해 쩔쩔 맨다. 어머니는 “‘신랑수업’에서 다른 사람들은 잘하는데 네가 제일 못 하더라”라며 잔소리 폭격을 가해 짠내 웃음을 유발한다. 

잠시 후 박태환은 어머니의 지시 하에 고추장 재료를 쏟아 부은 대야를 주걱으로 젓기 시작한다. 네버엔딩 고추장 젓기에 지친 박태환은 “나 전완근 올라왔어!”라며 투정을 부려 어머니를 헛웃음 짓게 만든다.



그러던 중 모태범이 깜짝 방문해 추석음식 만들기에 합류한다. 모태범을 반긴 박태환의 어머니는 음식을 만들면서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이제 명절에 (임)사랑이를 집에 데려가겠네?”라는 물음에 모태범은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어 어떤 답을 내놓았을지 관심을 모은다.

음식 만들기를 모두 마친 이들은 시식 타임을 가지면서 이야기꽃을 피운다. 이때 박태환 어머니는 송편 속 솔잎의 방향으로 미래의 아기 성별을 점쳐보자고 제안한다. 그런데 박태환이 한입 깨문 송편 속 솔잎의 상태를 본 어머니는 급격히 심각해진다.

반면 모태범의 ‘송편 점괘’를 확인한 출연진들은 “될놈될!(될 놈은 된다)”이라고 외친다. 두 사람의 송편 점괘 결과가 궁금증이 모인다.
 
이외에도 임사랑의 병문안을 간 모태범의 모습, 최근 다섯째 임신 소식을 알린 정성호를 만나 ‘찐’ 아빠수업을 받은 영탁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오는 7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