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3:12
연예

안유진, 막내 활약에 언니들 사랑 듬뿍 "얘 눈알 돌았어요" (지구오락실)[전일야화]

기사입력 2022.09.03 07:10 / 기사수정 2022.09.03 09:41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안유진이 지구 용사 4인방의 막내로 활약했다.

2일 방송된 tvN '뿅뿅 지구오락실'에서는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강원도 고성으로 특별 바캉스를 떠났다.

젤라또를 걸고 진미채(미미, 안유진) 팀과 지지(이은지, 이영지) 팀으로 나뉘어 퀴즈 대결을 펼쳤다. 상식 퀴즈라는 말에 미미가 상심했다.

안유진은 2연속 첫 정답을 맞히며 안유지니어스 매력을 뽐냈다. 이에 이은지는 "촬영을 위해 공부했냐"고 감탄했고, 안유진은 "저는 원래 책을 잘 읽는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이영지는 "오작교 맞혀 놓고 책을 많이 봤다니"라고 지적했다.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유명해진 키스를 맞히는 퀴즈에서 다양한 오답 끝에 이영지가 '거품 키스'를 맞혔다. 이에 이은지는 "점점 상식이 아닌 것 같다. 문화 전반의 카테고리 아니냐"고 의아해했다.

안유진은 난센스 퀴즈에서도 활약했다. "새우가 출연한 드라마는?"이라는 질문에서 안유진은 "대하드라마?"라고 추리해 정답을 맞혔다.



저녁 식사를 두고 이은지와 미미, 안유진과 이영지가 팀을 이뤄 2대2 음악 퀴즈 대결을 펼쳤다.

퀴즈에 성공한 안유진은 안고 있던 토롱이 인형을 내팽개친 채 식탁 앞에 앉았다. 그러자 미미는 넘어져 바지가 벗겨진 토롱이 인형을 부축하며 "바지가 벗겨지는데 괜찮은 거냐"고 당황했다. 이은지는 "고기에 눈을 팔려서 애를 이렇게"라고 지적했다.

멤버들의 엄청난 퀴즈 실력에 나PD가 감탄하자 이은지는 "방금까지 뮤비 시사하다 왔다"고 말했다. 그러자 나PD는 "우리 프로그램이나 시사하라"며 일침을 날렸다. 이영지는 "미미 언니는 '지구오락실' 민망해서 안 본단다"고 폭로했다.

안유진은 이은지에게 고기쌈을 양보할 듯 마주 앉아 미소를 지었다. 안유진의 표정을 본 이은지는 "얘 눈깔 돌았네"라고 지적하며 "얘 눈알 돌았어요"라고 알렸다.

박효신의 '야생화'를 맞힌 이은지는 엄청난 댄스스포츠 실력과 함께 유연성을 뽐냈다. 그러자 이영지는 감탄하며 "앞으로 무릎 말고 이걸로 하라"고 추천했다.

안유진과 이영지 팀의 구호가 빠르게 터지자 나PD는 "반사 신경이 빠르다"고 분석했다. 르세라핌의 '피어리스'를 맞힌 4인방은 마치 걸그룹 같은 칼군무를 뽐냈다.

또한 NCT드림의 '버퍼링'을 맞힌 안유진은 숟가락을 활용, 현실 반영 안무로 변형해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