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0:46
연예

'솔로 컴백' 이진혁 "섹시 콘셉트까지 오래 걸렸다"

기사입력 2022.08.29 15:11 / 기사수정 2022.08.29 15:2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이진혁이 섹시한 매력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이진혁 5집 미니 앨범 '사이트(5igh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약 10개월 만에 본업인 가수로 컴백한 이진혁은 "정말 오랜만에 새로운 미니 앨범으로 컴백했다. 이번 앨범이 특별한 이유가 그동안 제 앨범에서 보여드린 적 없는 매력을 보여드리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섹시 콘셉트를 보여드리기까지 오래 걸렸다. '워크 워크(Work Work)' 끝날 때부터 생각했던 콘셉트인데 이제서야 보여드리게 됐다"고 덧붙여 새로운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크랙(Crack)'은 얼터너티브 락을 기반으로 거친 리프와 중독성 있는 훅이 인상적인 곡이다. 너를 처음 본 순간부터 생긴 '크랙'으로 인해 다가갈 수록 더욱 흔들려 어쩔 줄 모르겠는 나의 마음을 직설적으로 표현, '크랙'이라는 단어를 가사에 반복해 담아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크랙' 외에도 'EXIT' 'TOY' 'Morning Call' 'Rooftop' '정글(Jungle)'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힙합, 팝, 어쿠스틱 등 다양한 장르의 수록곡들이 담긴 이번 앨범을 통해 이진혁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진혁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사이트'는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박지영 기자, 티오피미디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