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0:22
연예

'인기가요' 뉴진스, 블랙핑크 꺾고 1위…아이브·트와이스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2.08.28 16:5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뉴진스가 1위의 영예를 안았다.

2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8월 넷째 주 1위 후보로 블랙핑크의 'Pink Venom' 뉴진스의 'Attention', 'Hype Boy'가 오른 가운데 뉴진스가 1위를 차지했다.



뉴진스의 다니엘은 "대표님을 비롯한 어도어 구성원 여러분 감사드린다. '인기가요'에서 예쁘게 찍어주신 분들 너무 감사하고 무엇보다 팬분들 감사하다. 매일 하루하루 행복하게 일어나는 것 같다"라며 떨리는 1위 소감을 전했다.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다양한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 먼저 아이브는 신곡 'After LIKE'로 6인 6색 매력을 뽐냈다. 아이브는 국내외 주요 차트를 석권하며 대세 신인 그룹 행보를 펼치고 있다.



레오는 세 번째 미니앨범 'Piano man Op. 9'의 타이틀곡 'Losing Game' 무대로 감미로운 보컬과 독보적인 감성을 전했다.

블랙핑크의 'Pink Venom' 무대는 '인기가요'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공개됐다. 블랙핑크는 파워풀한 에너지와 칼군무로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트와이스는 'Talk that Talk'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트와이스는 중독성 넘치는 신곡에 맞춰 힙한 안무와 무대 매너로 이목을 모았다.

'인기가요'에는 뉴진스(NewJeans), 다크비(DKB), 더보이즈(THE BOYZ), 레오(LEO), 루미너스, 박보람, BLACKPINK, BLANK2Y, BAE173, CIX(씨아이엑스), IVE, ATBO, 이아영, CRAXY(크랙시), 트라이비(TRI.BE), TWICE(트와이스)가 출연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