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9 05:29
연예

‘찬또위키’ 이찬원, ‘톡파원’ 해외여행 영상 네이버TV 10시간 1위

기사입력 2022.08.24 06:37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톡파원 25시' 이찬원이 첫 해외여행에서도 '찬또위키'로 활약한 모습이 담긴 영상이 네이버 TV TOP 100(이하 '네티') 1위에 등극해, 무려 10시간 동안 1위를 사수했다.

지난 8월 22일, 네이버 TV '톡파원 25시' 채널에는 ' [찬또위키] 누가 설명 중인 거야..? 여행 가서도 열일하는 이찬원 | JTBC 220822 방송'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영상 속 이찬원은 생애 첫 해외여행지인 태국 아유타야에서 사원을 방문해 오히려 현지인에게 사원의 유물에 대해 설명을 하고 있다. 

그간 세계의 곳곳에서 현지의 톡파원들이 보내온 이국적인 영상을 볼 때마다 "나도 가보고 싶다!"라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던 이찬원. 네 명의 MC 중 유일하게 해외여행 경험이 없던 이찬원은 1박 2일 동안 태국으로 여행을 떠나 미식과 다양한 볼거리를 체험했다.


 
이에, 지난주 화려함의 절정인 태국 방콕의 사원을 둘러본 그는, 22일 두 번째 태국 여행 영상에서 현지 톡파원과 함께 전쟁으로 인해 소실된 아유타야의 사원들을 방문했다. 

왕가의 유품을 보관한 체디를 발견한 이찬원은 전쟁으로 소실된 유물에 안타까워하면서도 남은 유물들이 현재 박물관에 보관 중이라며 현지인에게 유물의 향방을 소개했다. 

스튜디오에서 이 장면을 지켜보던 다른 MC들은 이찬원에게 “지금 누가 누구에게 소개를 하는 거냐?”라며 '찬또위키'의 발동을 놀라워했고, 이찬원은 “미리 공부해갔다”라며 성실한 면모를 뽐냈다. 

이에, 첫 해외여행의 설렘과 함께 '찬또위키'다운 활약을 보여주는 이찬원의 모습은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관련 영상은 네이버TV서 최고 순위 1위를 기록했다.

한편, 이찬원의 첫 해외여행이 담긴 '톡파원 25시' 26화와 27화는 각각 시청률 3.5%와 3.4%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네이버TV TOP100, 톡파원 25시 시청률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