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4:37
연예

디셈버 DK “디셈버 이름으로 나홀로 활동”…가을 시즌 예고

기사입력 2022.08.17 07:3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최근 훌륭한ENT는 디셈버 DK(본명 한대규)가 바쁜 여름을 보내며 팬들을 위해 특별한 가을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최근 그는 철원에서 열린 ‘소이산 별빛음악회’에 초청 가수로 참여해 무대를 선보였다.

디셈버 DK는 이날 “2009년에 디셈버로 데뷔했을 당시에는 남자 두 명이었다”라며 “저 혼자 디셈버의 이름을 유지하면서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멤버 윤혁과 함께 디셈버를 결성해 2009년 싱글 ‘Dear My Lover’를 발표한 DK. 지난 2017년 1월 발표한 ‘She's Gone 2’ 이후 각자의 길을 걷는 중이다.

현재 그는 가을 시즌을 겨냥한 신곡 준비를 완료한 가운데 12월에는 연말 콘서트도 준비 중이다.

더불어 9월 24일 강원도 평창에서 팬들과 1박2일 ‘팬 캠프’를 갖는다. 2019년 이후 3년 만에 열리는 이번 행사는 현장에서 팬들을 위해 음악을 들려주기 위해 밴드와 공연 스태프들이 동반한다.

그는 “디셈버 DK로 솔로 활동을 해온 저에게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팬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라며 “팬들과 오랜만에 만나는 특별한 자리인 만큼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 싶다. 코로나 시국을 거쳐 팬들을 만난다는 사실만으로도 벌써부터 마음이 설렌다”라고 전했다.

사진 = 훌륭한ENT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