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새 앨범 '비 어웨어(BE AWAR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13일 자정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미니 7집 앨범 '비 어웨어(BE AWAR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 신곡 일부를 깜짝 선보이고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더보이즈의 신규 활동 곡 '위스퍼(WHISPER)'를 포함한 총 6개 트랙 음원 일부가 각각 15초씩 미리 듣기 형태로 담겨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 중 베일을 벗은 타이틀곡 '위스퍼(WHISPER)'에 팬들의 가장 큰 관심이 쏠렸다. 신곡 ‘WHISPER’는 더보이즈 특유의 에너제틱한 무드와 함께 짜릿하게 들려 오는 속삭임에 매료되어 도파민이 피어나는 순간을 표현한 트랙이다. Willie Weeks, Kyler Niko 등 글로벌 프로듀서진이 작곡에 참여한 데 이어, 스타 작사가 조윤경과 멤버 제이콥, 선우가 작사에 공동 참여해 더보이즈만의 색깔을 더하는데 힘을 보탰다.
타이틀곡 외에도 리드미컬한 보컬과 그루비한 랩이 어우러진 팝 곡 'Bump & Love', 청량 매력을 살린 'C.O.D.E', 다크한 신스가 매력적인 '무중력 (Levitating)', 멤버 선우가 단독 작사로 이름을 올린 'Survive The Night', 멤버 상연, 현재, 뉴, 큐, 선우가 작사한 팬송 'Timeless'까지 총 6곡이 수록, 더보이즈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5~7일, 총 3일간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첫 월드 투어 '더비존(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성료, 3일간 2만 4천여 명을 동원하며 명실상부 ‘톱 아티스트’로 성장한 이들의 진가를 확인케 했다. 성공적인 투어 성료에 힘입어 새 앨범 발매까지, 하반기 대대적인 활약을 이어가는 만큼 더보이즈가 새 앨범 ‘BE AWARE’ 및 신곡 ‘WHISPER’로 또 한번 어떤 화려한 변신을 이어가게 될 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더보이즈의 새 미니앨범 ‘BE AWAR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IST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