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9:04
연예

김재중, 9월 정규 앨범으로 컴백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8.04 09:5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김재중이 약 6년 만에 새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4일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9월 중 김재중이 새로운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약 6년 만에 발매되는 정규 앨범인 만큼 더욱 다채로운 음악을 담아냈다. 정규 앨범 발매와 함께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개최하며 가수로서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2020년 두 번째 미니 앨범 '애요'를 발매한 김재중은 이후 드라마 '사생활' OST '우리가 사랑해야 하는 것들', XIA(준수)와 함께한 OST '육등성(六等星)', 최근 발매된 웹툰 '낙인의 플레인워커' OST '이 세상에서'까지 활발한 음악적 행보를 보여줬다.

9월 발매되는 새 앨범은 지난 2016년 발매된 정규 2집 '녹스(NO.X)'이후 약 6년 만에 발매되는 정규 앨범이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정규 2집을 통해 하드락, 팝펑크, 발라드 등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며 한계 없는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줬던 김재중의 새 앨범 역시 발라드, 락 등 다양한 음악 장르가 담겨 다시 한번 독보적인 김재중만의 음악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김재중은 새 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9월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개최, 서울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태국에서 콘서트를 진행하며 오랜만에 글로벌 팬들을 직접 만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