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8:17
연예

에이프릴 출신 김채원, 김성주와 한솥밥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7.19 11:25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에이프릴 출신 김채원이 장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는 19일 에이프릴 출신 가수 김채원과 전속계약을 체결 소식을 알리며 "팬미팅을 시작으로 더욱 활발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채원은 2015년 그룹 에이프릴 메인보컬로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또한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웹드라마 '대생', '응답하라 평창100° F', '3인칭 연애시점' 등 연기 활동도 펼쳤으며, 개인 유튜브 채널 허니챈도 운영 중이다.

새 소속사와의 전속계약을 체결 소식을 전한 김채원은 오는 24일 14시, 18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마포구 G스페이스홀에서 첫 단독 팬미팅 '사월에게'를 개최한다.

단독 팬미팅에서는 김채원의 신곡을 팬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김채원은 단독 팬미팅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행보를 준비중이다.

한편, 장군엔터테인먼트에는 방송인 김성주, 황수경, 개그맨 정성호, 방송인 박슬기, 개그우먼 박소라, 기상캐스터 강아랑, 가수 박광선, 스포츠 스타 현 야구해설위원 양준혁, 전 농구선수 김태술, 현 카바디국가대표 이장군, 전 야구선수 최준석이 소속돼 있다.

사진=장군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