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0:05
연예

에델 라인클랑, '책장을 넘긴다' 4인 4색 티저…'세련 美'

기사입력 2022.07.06 10:53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에델 라인클랑(조형균, 이충주, 김동현, 안세권)이 정규 2집 '책장을 넘긴다' 멤버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에델 라인클랑의 소속사 아츠로이엔티 측은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정규 2집의 타이틀곡 '책장을 넘긴다' 멤버별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팬심을 훔쳤다.

총 4일에 걸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상자에서 편지를 꺼내고 있는 이충주, 오래된 필름 카메라를 들고 있는 김동현, 모래시계를 지긋이 바라보고 있는 조형균, 꽃다발을 들고 있는 안세권까지 4인 4색의 매력을 살린 멤버들 모습이 짧게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강하게 자극한다.



특히 4년 만에 발매되는 정규 2집 '책장을 넘긴다'는 영화의 한 장면이 떠오르는 아날로그적 감성을 담아낸 것은 물론 멤버별 고유의 매력을 고스란히 살린 앨범으로 그들이 새롭게 써 내려갈 흥미로운 이야기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기반으로 예술성과 대중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앨범인 만큼 한층 진화한 음악과 아름다운 하모니로 오랜 시간 응원하고 기다려준 팬들에게는 따뜻한 종합선물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터파크 클래식 실시간 차트에서 온라인 예약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며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에델 라인클랑은 추후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한다.

한편, 에델 라인클랑은 9일 오후 6시 정규 2집 '책장을 넘긴다'를 발표하고 음악방송을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며 공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아츠로이엔티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