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2:00

'위탄' 이태일, 조PD 프로듀싱 '블락비'로 데뷔

기사입력 2011.04.07 17:30 / 기사수정 2011.04.07 17:30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MBC '위대한 탄생'(이하 위탄) 출신 이태일이 가수 데뷔를 앞두고 있다.
 
지난 4일, 데뷔를 앞둔 7인조 남성 그룹 '블락비'의 '아이 워너 비(I Wanna Be)'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그 가운데 '위탄'을 통해 얼굴을 알린 이태일이 '블락비' 멤버로 합류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네티즌들의 관심이 주목됐다.
 
이태일은 '위탄'과는 별개로 조PD의 공개 오디션에 참가해 입상, '블락비'의 메인 보컬로 합류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PD뿐만 아니라 '블락비' 멤버들과 프로듀서는 이태일의 목소리가 가장 적합하다는 데 동의해 즉시 녹음 작업에 투입했다는 후문.
 
앞서 '블락비' 소속사 측은 "한 위탄 출연자가 조PD에게 발탁돼 신인 그룹 '블락비'에 합류하게 됐다. 무릎 부상으로 데뷔가 불투명했는데 데뷔할 수 있게 됐다"고 전해 궁금증을 키운 바 있다.
 
한편, 이태일은 '위탄'에서 멘토를 가려내는 '위대한 캠프' 편에서 탈락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탈락하고 오히려 잘됐다", "가장 먼저 데뷔하는 위탄 출연자다"는 등의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블락비'는 오는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사진 = 블락비 ⓒ 블락비 앨범 재킷]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